2011년 11월 11일 금요일

KT 에서 개통한 해외 갤럭시 노트로 올레네비 사용하기

KT 개통 후 올레네비를 사용 할 수 없을까 검색해 보다가

넥서스S 에서 올레네비를 사용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네요..

우선 http://olleh.kr/ominstall 에 가셔서



젤 위에 있는 넥서스 S, HTC Desire HD 를 선택하셔서 우선 올레 마켓을 설치 합니다.

그리고 난 다음 파일을 받으신다음 압축을 푸시고 설치하신  다음
실행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수정. 파일을 올레네비 2.7.1 버전으로 수정(12.01.22) - 블랙박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          파일을 올레네비 2.8.0 버전으로 수정(12.03.25) -  해외판 갤럭시 노트로 다운 받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파일로 재수정
          파일을 올레네비 2.8.2 버전으로 수정(12.04.11)

댓글 12개:

  1. 올레네비 2.8.0 업데이트버젼 꼭 좀 부탁드립니다. 여기 아니면 구할 곳이 없네요ㅜㅜ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
      삭제
    2. 와우~~~ 감사합니다^^ 최고예요~~^^

      삭제
    3. 헐,, 수정된 2.8.0 파일 설치해봤는데.. 맵업데이트는 되는데 사용이 안되는군요.. 지도도 작게 나오고 메뉴 진입이 안되네요 ㅜㅜㅜ

      삭제
    4. 현재 갤노트는 제 손을 떠나서 동생손에 있어서 잘 돌아가는지 확인을 못해봤는데.. 만약 손에 들어오게 되면 확인해보겠습니다..

      삭제
    5. 눼.. 꼭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전 올레네비가 필수 어플 1호라... 부탁드립니다~~

      삭제
  2. 와우 2.8.0 감사합니다^^ 정말 감사합니다

    답글삭제
  3. 펜이예요~~~~ 다음 버젼도 부탁드립니다.^^

    답글삭제
  4. 2.8.0 설치하면 ICS 루팅한 넥s 에서는 메뉴진입이 안되네요 ㅋㅋ GPS도 안잡히고.... 2.7은 메뉴는 되는데 GPS가 안잡히고.... 저만의 문제는 아닌듯 올레내비 게시판에 막 올라오던데 (GPS, 메뉴 진입 불가) 그래도 해결은 안될 모양입니다...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제가.. 넥s 가 없어서 확인을 못해보네요... 죄송합니다.

      삭제
  5. 2.8.2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.

    답글삭제